세계 웨이크 협회, 2018 말리부 wwa 아시안 웨이크 시리즈를 발표하다

(2018년 4월 3일) – 세계 웨이크 협회 (WWA)와 말리부보트 (Malibu Boats)는 2018년 WWA 아시아 웨이크 시리즈 가 중국, 대만, 일본 및 한국으로 향하는 4개의 정거장과 함께 다시 돌아왔다는 것을 발표하게 되어 기쁩니다. 이 놀라운 시리즈는 2017년 아시아 최고의 라이더와 스타 선수들이 대거 참여,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였습니다.

2018년 WWA 아시아 웨이크 시리즈는 아시아 전역의 말리부&엑시스 딜러들과 제휴하여 각 이벤트에서 세계 수준의 토우 보트를 제공합니다. 아시아의 웨이크보드 및 웨이크서핑 선수들에게는 각 정거장에서 WWA 아시아 랭킹에 등록되고 상금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받습니다. 전체 아시아 웨이크 시리즈 챔피언은 경쟁의 각 부문에서 선정됩니다.

“말리부 WWA 아시안 웨이크 시리즌 놀라운 장소, 이벤트 및 경쟁을 통해 아시아 웨이크 스포츠의 수준을 높이고 있습니다. 아시아의 파트너들은 WWA를 기반으로 완벽하게 이벤트를 실행하였고 WWA를 통해 세계 어디에서나 웨이크 대회를 치룰 수 있는 좋은 사례가 되고 있습니다. 우리는 아시아의 놀라운 재능을 지닌 웨이크 공동체를 발전시킬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라고 WWA 전무 이사 Corrie Wilson은 말했습니다.

 

2018 말리부 WWA 아시안 웨이크 시리즈 스케줄

Stop 1: 마카오 웨이크보드 & 웨이크서프 오픈 
5월 25-27일: 중국, 마카오

Stop 2 대만 웨이크보드 & 웨이크서프 오픈
7월 13-15일: 슈퍼 하이 웨이크 스쿨

Stop 3: 말리부 WWA 아시안 웨이크 시리즈 일본
7월 27-29일: 일본, 카마모토

Stop 4: 2018 WWA 아시안 웨이크 챔피언십
9월 7-9: 대한민국, 경기도

 

부문:

초급 (남자&여자) – 180도 이상의 스핀 및 인버트 허용 안 됨

중급 (남자&여자) – 360도 이하의 스핀 및 2개의 인버트 허용

상급 (남자) – 540도 이하의 스핀 허용, 몹 기술 허용 안 됨

오픈 (남자&여자) – 모든 기술 허용

웨이크서핑 오픈 (남자&여자) – 모든 기술 허용

Related Posts

About WWA

Rider-formed organization dedicated to promoting and growing competitive wake sports around the world.

join the WWA
Newsletter Signup

Subscribe to our weekly newsletter below and never miss the latest event info or an exclusive offer.

Translate »